News Ticker

평온과 축복을 주는 힐링 에너지 충전소! 호텔 웨스트오브가나안 – 연수원그룹

풍경화를 터치하듯 산자락에 뿌려 놓은 물감으로 물들어있는 아름다운 호텔 웨스트오브가나안. 지난 3월 괴산군 526개 업소 가운데 최고의 식단과 식품위생 수준으로 음식문화 발전에 이바지한 공을 인정받아 괴산 군수상 표창을 받을 정도로 내공 깊은 괴산의 대표 호텔이기도 하다. 기업 단체, 학교, 관공서, 일반 손님들 모두가 편히 쉴 수 있는 휴식 공간이자 연수를 통해 한 단계 도약할 수 있는 ‘에너지 충전소’ 연수원. 이 에너지 충전소를 보이지 않는 곳에서 관리하고 n가족은 물론 모든 고객의 힐링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네패스 연수원 그룹을 만나러 가보았다.

BE0A3125_지배인님-1수정

신홍섭 차장 연수원/오창 식당 운영 총괄
연수원(Hotel west of canaan)과 오창 1, 2공장 식당 운영을 총괄 책임지고 있는 신홍섭 차장입니다. 저희는 연수원을 찾는 모든 고객이 고향에 온 듯한 휴식과 힐링을 제공하기 위해 ‘먼저 다가가고’ (Approaching Service), ‘정성을 다해’ (Heartfelt Service), ‘감동을(Touching Service)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연수원으로서 차별화된 교육환경을 만들어 연수고객에게도 가치 있는 시간을 만들어 드리기 위해 전 그룹원들이 최선을 다 하고 있습니다.

좌측부터 유병국 스타, 김효숙 스타, 김전기 대리

좌측부터 유병국 스타, 김효숙 스타, 김전기 대리

고객의 안락한 숙박은 우리로부터! – 객/실/파/트
호텔 웨스트오브가나안에 도착하면 24시간 밝은 미소로 손님을 마주하는 얼굴은 역시 호텔의 꽃 프런트데스크이다. 예약과 체크인/체크아웃 업무를 담당하며 밤새도록 불을 밝히는 곳이다. 

김전기 대리 객실담당/프런트
7년여 간 객실 업무를 해 오면서 프런트에서 수많은 손님과 얼굴을 마주하고 응대하며 보람을 느끼고 있습니다. 연수원은 고객과 늘 얼굴을 맞대는 곳 인만큼 웃음을 잃지 않는 가족적인 분위기를 만들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감사의 마음을 직접 서비스로 실천하며 이러한 서비스로 꼭 다시 찾고 싶은 마음이 들도록 하는 것이 제 업무를 통해 이루고 싶은 목표입니다.

유병국 스타 프런트
저는 연수원을 방문하시는 고객들의 체크인/아웃과 예약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밤을 새워가며 하는 업무이지만 방문하신 손님들이 ‘좋은 여행을 하고 간다’는 말씀을 주실 때 큰 보람을 느낍니다. 쉼을 찾으러 온 고객이 방문하여 반겨주는 가족들과 편안한 집 같은 분위기를 느끼는 연수원을 만들어가겠습니다.

김효숙 스타 객실정비
연수원 객실 및 로비 등 호텔 동 내의 전반적인 청소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단 하루라도 객실에서 지내신 분들이 편안하고 쾌적하게 지내실 수 있도록 늘 노력하고 있습니다.

좌측부터 김성연 스타, 황상희 스타 민규욱 대리, 강복순 스타, 김경래 대리

좌측부터 김성연 스타, 황상희 스타 민규욱 대리, 강복순 스타, 김경래 대리

2013 최우수 외식업체 군수상 표창에 빛나는 – 식음/조리파트
웨스트오브가나안은 괴산군이 인정한 최우수 외식업체로, 우수한 식단과 위생수준은 이미 정평이 나 있다. 모든 손님에게 가족에게 대접하듯 준비하는 정성 담긴 요리와 서비스가 성과의 비결이 아닐까?

민규욱 대리 조리담당/총주방장
강복순 스타, 황상희 스타와 함께 연수원에 오신 모든 고객분에게 청결하고 맛있는 음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최상의 식자재를 선별하여 항상 안심하고 드실 수 있는 연수원이 되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고객이 지치고 힘들 때 새롭게 재충전할 수 있는 에너지 충전소가 될 수 있도록 온 힘을 다하겠습니다.

강복순 스타 조리담당/찬모
저는 주방에서 반찬을 만드는 찬모와 주방장이신 민규욱 대리의 보조를 맡고 있습니다. 항상 내 가족에게 대접하듯 손님에게도 맛있는 반찬을 만들어드리기 위해 정성을 다하고 있습니다. 연수원에서 근무한 지 6년이 되어가는데 좋은 환경에서 근무하고 있는 것에 늘 감사하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황상희 스타 조리담당
연수원 주방에서 찬모님이신 강복순 스타의 보조를 맡고 있습니다. 항상 주방을 청결하게 정리·정돈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첫 직장인 연수원에서 근무한지도 3년이 다 되어갑니다. 다시 찾고 싶은 연수원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 할 것입니다.

김경래 대리 한식당 홀/세미나실 담당
저는 김성연 스타와 같이 연수원 식음파트를 이끌어가고 있습니다. 기업체 연수 및 세미나 등을 원활하게 할 수 있도록 교육장 관리와 식당동의 식사 및 연회를 책임지고 있지요. 항상 친절하고 청결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 롱런 할 수 있는 연수원이라고 자부합니다.

김성연 스타 한식당 홀/세미나실 관리
저는 식당 홀 관리 및 세미나 준비 지원 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연수원 그룹의 이상적인 모습은 몇 안 되는 직원들이 한 가족처럼 뭉쳐서 바쁘고 고된 일도 잘 해 나가는 모습이라고 생각합니다. 서로의 업무를 더 잘 이해하고 도울 수 있는 가족이 되기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좌측부터 이근진 스타, 황원구 주임, 이선희 주임

좌측부터 이근진 스타, 황원구 주임, 이선희 주임

고객의 뒤에는 우리가 있다! - 백/오/피/스/파/트

보이지 않는 곳에서 호텔의 원활한 운영을 위해 땀 흘리는 사람들이 있다. 화려한 유니폼도, 수식어도 없지만, 기획, 재경, 시설, 안전을 책임지는 중요한 분야다.

황원구 주임 시설담당
연수원의 시설물, 소방설비, 장비 전반적인 유지보수 및 공무 업무를 맡고 있습니다. 항상 변화를 추구하며, 연수원이 가진 가족 같은 편안함과 새로운 시설로 방문하시는 고객들이 재충전하는 쉼터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선희 주임 재무/카페 담당
저는 연수원에서 회계 업무와 cafe mari를 관리하고 있습니다. 일상에 지쳐 쉬고 싶을 때 변함없이 그 자리에서 고객의 안식처가 되어 대접받는 기분을 느낄 수 있는 곳, 지속적해서 고객들이 다시 찾을 수 있는 연수원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근진 스타 환경미화/주차장 관리
저는 주차 관리 및 요금 징수를 하고 있습니다. 또 정원과 주변 청소 정리 정돈 등 시설물 청결을 담당하고 있지요. 연수원그룹은 가족 같은 분위기가 가장 큰 장점입니다. 제가 연수원에 몸담고 있는 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좌측부터 김미혜 주임, 우성진 대리, 김기숙 주임, 남관식 대리

좌측부터 김미혜 주임, 우성진 대리, 김기숙 주임, 남관식 대리

오창 n가족 건강은 우리가 책임진다! - 오/창/식/당/파/트
하루 8시간 이상 근무하는 직장에서 식사시간은 그야말로 꿀 같은 리플래시의 시간이다. 이 소중한 시간 n가족의 건강과 입맛을 책임지는 사람들, 바로 오창 식당파트의 조리사와 영양사다.

남관식 대리 오창 1,2공장 주방 총괄
슈퍼스타! 저는 네패스 1공장 조리실장으로 n가족에게 맛있고 건강한 음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남관식 대리입니다. 끊임없는 자기 개발과 동료들의 도움으로 최고의 식당을 만들어가고 싶습니다. 앞으로도 연수원그룹이 최고의 단합을 유지하며 개개인이 발전해 나아가는 그룹이 되었으면 합니다.

김미혜 주임 오창1공장 영양사
영양 가득, 정성 깃든 밥상으로 행복을 주는 영양사 김미혜입니다. 오창 1공장 식당에서 근무하고 있으며 급식 전반에 관련된 업무를 맡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을 상대하는 일인 만큼 항상 긍정적인 마음과 고객 중심 서비스로 무슨 일이든 지혜롭게 이겨내는 활력 그룹이 되었으면 합니다. 네패스 가족들의 건강한 식생활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습니다.

우성진 대리 오창 2공장 조리장
오창 2공장 5층 식당에서 조리 및 인력관리를 맡고 있습니다. 이렇게 사보에 소개되어 크나큰 영광입니다. 저는 항상 조리할 때 ‘3정’을 되새기며 시작합니다. 정확함, 정직함, 정성을 가지고 식사를 하시는 네패스 직원들로 하여금 그 마음이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각자의 업무가 다르지만, 그룹장님 지휘 아래 투철한 서비스 정신과 긍정적인 마인드로 하나 되는 우리그룹이 최고의 그룹이라고 생각합니다.

김기숙 주임 오창2공장 영양사
영양사로 n가족의 건강을 책임지며 오창 1, 2공장을 종횡무진으로 움직인지 어느덧 3년이 되었습니다. 식단 작성 때 산고의 고통으로 구성하지만, 그 음식을 배식할 때는 항상 부족한 것 같고 항상 아쉽습니다. 잔반을 줄여보려고 직원분들께 잔소리도 하고 있지만 넓은 아량으로 이해해주시기 바랍니다. 드시고 싶은 메뉴나 건의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콜~입니다.

supers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