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한 해 네패스의 도약을 위해 쉬지 않고 달려온 이들이 있습니다. 이 자랑스러운 네패스인들의 수상소감과 2021년 각오를 들어보았습니다.

<봉사(동상)>
장현규 스타님 │EM사업부 제조본부 생산기술팀

다사다난하다는 말이 어색하지 않던 2020년 한 해가 지나갔습니다. 저에게 네패스인상을 주셔서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제가 잘해서 받은 상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S-OLED 정제를 진행하며 힘들 때 저에게 도움을 많이 주셨던 팀장님과 팀원들이 있기에 가능했습니다. 저희 팀에게 감사를 전합니다.


2021년 또한 외부 환경에 많은 변화가 발생할 것입니다. 현재의 위치에 멈추지 않고 기존 역할에 더하여 더욱 빠르게 적응할 수 있는 효율적인 업무를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변화만이 살 길이듯 개인적으로도 변화하는 한 해가 되어야 할 것 같습니다. 만약 다음에 또 상을 받게 된다면 좀 더 당당하게 받을 수 있는 네패스인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제가 이 자리에서 일을 할 수 있게 묵묵히 자신의 자리에서 일해 주시는 네패스 스타님들에게 감사함을 느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도전(금상)>
김효영 본부장님 외 39명 │고신뢰성 WLP(IP) 양산 CoP팀

금번 시무식에서 네패스인상을 대표로 수상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금번 시무식은 코로나로 인해 비대면으로 진행된 관계로 모든 관련자분이 모여 수상의 기쁨을 나누지 못해 아쉬움이 많이 남습니다.


2018년 6월부터 2020년 10월까지 약 2년 4개월 동안 기술경쟁력 확보를 목표로 고객과 함께 프로젝트를 진행했습니다. 이를 네패스 개발, 양산 부서 등 많은 전문가분과 한마음 한뜻으로 평가하며 결과를 확인하는 과정을 거치면서 협업을 할 수 있었기에 성공의 키포인트가 되지 않았나 생각합니다.
그 결과, 네패스는 전 세계 어느 OAST보다 기술 우위가 있는 WLP 열특성 신뢰성 기술을 확보할 수 있게 되어 매우 큰 자부심을 느낍니다. 다시 한번 본 프로젝트를 함께 진행해주신 n가족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해드리고 싶습니다.


2021년에는 TPM(Technical Program Management)의 주요 업무인 “고객 개발 대응 및 내부 개발 리딩 기능을 갖는 제품개발 업무”에서 반도체 시장과 고객의 기술 변화를 민감하게 감지하고 신규개발제품의 경쟁력 확보에 더욱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일 예정이며, 함께 일하는 주변 동료들에게 선한 영향력을 끼칠 수 있도록 노력하는 한 해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은상)>
김성회 스타님 ┃ 네패스아크 TEST사업본부 장비기술팀

다들 코로나로 매우 힘든 시기에 이렇게 뜻깊은 상을 수상하게 되어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제가 이 상을 받을 수 있었던 이유는 네패스 입사 후 지속해서 감사와 봉사에 대해 배웠고, 보육원 아이들에게 나눔을 베풀어 주는 동료들의 헌신하는 마음이 있었기에 가능했습니다.


보육원에 작지만 따뜻한 마음을 담은 과자를 후원했던 것으로 시작하였습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선물을 건네주러 갈 때의 설렘으로 매번 행복했고, 선물을 받은 아이들이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았을 때, 그 감동은 배가 되었습니다. 코로나가 끝나 아이들과 눈 마주 보며 후원과 다양한 봉사활동을 할 수 있는 날이 빨리 왔으면 좋겠습니다. 작은 나눔이 작은 행복의 씨앗이 되어 큰 나무가 될 수 있다는 것을 배울 좋은 기회이기에 n가족 분들에게 추천해 드리고 싶습니다.


올해는 가능하다면 단순한 물품 후원이 아닌 아이들 미래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재능 기부나 가정의 따뜻함을 보육원 아이들에게 나누어 줄 수 있는 한 해를 보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와 봉사의 실천을 더 많이 행동하여 주변 많은 네패스 n가족분들도 함께 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공로상>
이승윤 스타님 ┃ 네패스라웨 FOWLP생산팀(엘피스)

FOWLP 생산팀에 훌륭하신 직장, 리더님이 많이 계심에도 불구하고 제가 이번 상을 받게 되어 너무나 죄송합니다. 이 영광스러운 상은 마음을 함께 한 많은 분이 계셨기에 가능했습니다. 이번 수상의 기쁨과 영광을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지난 일 년은 많은 도움과 격려를 받으며 업무를 진행하였던 한 해였습니다. 밤낮으로 업무의 중요사항을 체크하며 알려주신 대리님, 그리고 힘든 일이 있을 때면 언제나 전폭적으로 지원해주시고 또 항상 위로해주시는 직장, 리더님께 감사드립니다. 특히 지난 일 년 반 동안 같이 근무하고 고생했던 Build up 4조, 그리고 현재 같이 근무하며 함께 노력하고 있는 Build up 2조 분들께 가장 큰 감사를 드립니다.


2020년은 동료분들의 도움으로 즐겁고 행복하게 근무했던 한 해였습니다. 2021년에는 저로 인해서 동료분들이 행복하게 근무 할 수 있는 한 해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항상 건강하세요.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