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건사고가 많았던 2020년이었기에 올해 2021년이 더욱 기대됩니다.
지난 해가 하얀 쥐의 해를 뜻하는 경자년이었다면, 이번 2021년은 하얀 소의 해를 뜻하는 ‘신축년’인데요. 소띠의 경우 누구에게나 신뢰감을 줄 수 있는 아주 편안한 인상을 지니고 있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또한 일을 시작하면 항상 끈기 있게 맡은 바 책임을 지며 묵묵하게 행하는 성향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우직한 소처럼 맡은 일을 척척해 나가며 멋진 2021년을 만들어 갈 소띠 임직원들의 희망메시지를 들어보았습니다.

네패스야하드 사업개발팀 강동석 스타님

1973년생

20년 경자년은 뜻하지 않은 COVID-19로 모두 힘든 한해였습니다. 그 와중에 n가족들과 슬기롭고 안전하게 극복하고 있음에 n가족 모두에게 감사합니다.

21년 신축년에는 관련 백신과 치료제도 나온다고 하니, 움츠린 사회와 경제, 그리고 nepes도 기지개를 펴며 힘차게 도약할 것이고, 저 또한 힘차게 날아 오르는 한해가 될 것입니다. 항상 함께하는 n가족에 감사드리며, 모두 건강하고 행복한 한 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EM사업부 환경기술팀 김창모 스타님

1985년생

작년은 코로나19로 저 포함 많은 분들이 불편함과 어려움이 많았던 한 해였습니다. 그러나 예상치 않았던 코로나도 잘 극복하고 견뎠기에 2021년 신축년에는 좋은 일들로 가득한 해가 될 것이라 믿습니다.

올해도 외부활동에 불편함이 많을 것 같아 이번 기회에 개인역량을 키우도록 노력하겠고, 가족들에게는 생애 가장 행복한 한 해가 되기를 바라며 사랑한다는 말을 전하고 싶습니다. n가족 여러분들도 2021년 계획하신 모든 일 성취하시기 바라며, 건강하고 행복한 한해가 되길 바랍니다.

경영지원본부 구매팀 최강현 스타님

1985년생

2020년은 예기치 못한 코로나의 대유행으로 여러모로 힘든 한 해였습니다. 하지만 n가족 모두가 합심하여 개인방역을 준수함으로써 사업장 내 코로나가 얼씬도 못한 한 해이기도 했습니다. 올해는 코로나가 끝나서 답답한 마스크도 벗고, 가고 싶은 곳도 마음대로 가고, 모든 사업부가 걱정 없이 일할 수 있는 건강한 한 해가 되었으면 합니다.

재무회계팀 남한나 스타님

1985년생

2020년은 코로나19라는 글로벌 위기 속에서도 반도체 청안캠퍼스 준공, 네패스라웨 설립, 네패스아크 코스닥상장, 신규 ERP시스템 도입 등의 성과를 창출한 한해였습니다.  

n가족 여러분의 수고와 땀방울이 모여 이룬 성과라고 생각합니다. 고생하신 여러분과 저 스스로에게 격려의 박수를 보냅니다.  

2021년 신축년에는 1조 매출을 달성하여 글로벌 탑티어로 우뚝서는 네패스의 멋진 모습을 기대합니다. 저와 여러분의 가정이 풍성한 열매를 맺고 평안한 한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반도체사업부 COF Cell팀 장우성 스타님

1997년생

작년 7월에 입사를 하여 네패스 가족이 된 지 어느덧 1년이 넘었습니다.

처음에는 실수도 많아 풀이 죽어있을 때 항상 저에게 ‘잘 할 수 있다. 실수하면서 배우는 것이다.’라며 격려해주신 선배님들 덕분에 감사하고 힘찬 회사생활을 할 수 있었습니다. 작년은 여러가지 상황으로 힘든 한 해였는데, 2021년 신축년에는 작년에 이루지 못했던 것을 이루고 즐기며 n가족 여러분들 모두 건강하고 즐거운 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네패스라웨 제조기술2팀 두진률 스타님

1997년생

작년 2월 처음으로 사회에 나와 네패스 가족이 되어 행복했고, 한편으로는 걱정이 많았었지만 선배님들의 가르침과 격려를 통해 많은 것을 알아갈 수 있었습니다. 선배님들께서 좋은 말씀을 많이 해주셔서 진정으로 서로를 위해주는 가족 같은 느낌을 받았습니다.

올해는 n가족 여러분들과 함께 더없이 밝은 한 해가 됐으면 좋겠고, 코로나19 때문에 힘들지만 위기가 기회가 되어 이겨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