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Ticker

[감사합니다]책임감있는 과장님 모습에서 오늘도 배우고 또 배웁니다.

▲경영정보팀 장희성 과장

네패스의 변화를 만들어 가는 과정에서 보여준 장희성 과장님의 열정과 책임감을 통해 많은 점을 배웠다 말하는 김남천 과장님이 감사편지를 보내왔습니다.

8-2

먼저 제게 감사편지를 보내주신 김준근 부장님, ERP 프로젝트 PM으로서 오랜 기간 ERP 구축과 안정화에 힘써주셔서 감사합니다. 제가 감사편지를 받기에는 많이 부족한데 이렇게 감사편지를 보내주시고 또 누군가에게 감사할 기회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ERP 고도화 과정에서도 많은 도움 부탁드립니다.

네패스에 입사한지 벌써 10년이 되었습니다. 그동안 함께 일한 많은 선배님과 후배님들의 도움으로 지금까지 다양한 업무를 하면서 즐겁게 일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업무나 개인적인 일에 감사한 분들이 많았는데, 특히 경영정보팀의 장희성 과장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습니다.

약 2년가량 ERP 프로젝트에 재무/원가 PI로서 새로운 솔루션을 이해하고 적응하고변화시키는 데 많은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스스로는 기존 ERP에 대한 이해도 높고 전산 분야에 관심도 많아 프로젝트를 수월하게 진행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했으나 진행하는 과정에서 많은 시행착오와 혼란이 있었습니다. 그때마다 과장님께서는 누구보다 빠르게 문제를 파악하고 해결 방법을 찾기 위해 애쓰고, 끝까지 책임감을 가지고 업무에 임해주셨습니다. PI인 저보다 더 적극적이고 열정적으로 문제를 해결하려는 모습을 보고 많은 점을 느끼고 또 배웠습니다. 신규 ERP 오픈 후 지금까지 재무팀 직원들로부터 많은 요청사항이 있어 힘드셨을 텐데, 과장님께서 잘 수용해 주시고 개선해 주신 덕분에 ERP 회계 모듈은 성공적으로 자리 잡았다고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 그리고 저에게 ERP 프로젝트 기간 동안 데이터베이스 활용 방법을 많이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프로젝트가 끝난 지금 다양한 업무에서 잘 활용하여 업무 효율이 많이 높아졌습니다.

앞으로도 계속해서 ERP 기능을 발전시켜 나가는 동안 과장님께 부탁드릴 일이 많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도움보다는 부탁이 많아 죄송하고, 그래도 앞장서서 도와주실 것 알기에 미리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