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Ticker

[스페셜테마]쥐띠 직원들의 2020 새해소망

1 WLP장비1팀 윤석현 차장 (72년 쥐띠)n가족 여러분, 지난 한 해 동안 열심히 땀 흘리며 쉼 없이 달려오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2020년 경자년(쥐띠)을 맞아 지난해 채우지 못한 행복을 다가오는 새해에는 가득 채울 수 있는 날들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날씨는 춥고 경제는 어렵지만 마음만은 늘 따뜻함을 잃지 않는 한 해가 되시길 바랍니다. 저희 가족들도 모두 건강하고 행복한 한 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3WLP장비1팀 김준희 스타 (96년 쥐띠)
작년 8월 입사로 네패스 가족이 되어 처음이라는 부담감에 업무 고민이 많았었지만,“잘 할 수 있다, 처음에는 다 그렇다.” 며 격려해주신 선배님들 덕분에 감사한 회사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2020년 경자년은 제가 배운 바를 쓰임받아 회사 성장에 더 많은 기여를 하고 싶습니다. 더불어 네패스 가족 여러분들이 이루고자 하는 일들이 모두 잘 풀렸으면 좋겠습니다.
4구매3팀 허정욱 부장 (72년 쥐띠)

2019년은 감사편지, 창립기념일 감사공모전 이벤트상과 관세행정 우수업체로 서울본부세관장 표창장까지 수여받은 저에게 상복이 터진 행복한 한 해였습니다. 2020년 경자년은 네패스라웨 분사, 청안 공장 설립 등 앞으로 네패스가 글로벌 탑티어로 더욱 성장하여 진입하는 원년의 해가 될 것이며 네패스의 일원으로 힘찬 발걸음을 함께 내딛어 전진할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2
총무팀 나희엽 과장 (84년 쥐띠)

한 해는 사업 확장, 계열사 분사등 업무적으로 바쁜 시간을 보냈었습니다. 팀장님을 비롯하여 모두가 유기적으로 힘을 합쳐 잘 대응하여 개인적으로도 한층 더 성숙할 수 있었습니다. 2020년은 네패스에 입사하고 처음으로 맞이하는쥐띠해로 어느 해보다 일과 개인 삶에 있어 진취적으로 여러 가지 도전해 보려고 합니다. 초심을 잃지 않고 작은 목표부터 실천하여 이루는 제 자신을 볼 수 있기를 소망합니다.

5EM사업부 생산기술팀 장현규 과장 (84년 쥐띠)

2019년은 많은 변화가 있었던 한 해였습니다. 업무적으로는 오창에서 음성으로 근무지를 옮기게 되었고 개인적으로는 집을 구매하게 되어 이사를 두 번하였습니다. 회사의 지역이 바뀌며 거주 지역과 업무의 변화가 많았지만 직장 동료들의 배려로 쉽게 적응할 수 있었습니다. 2020년 경자년에는 변화에 적응을 마치고 업무적, 개인적으로도 타인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한 해가 되기를 바랍니다.

6FI사업부 미래교육팀 정진주 과장 (84년 쥐띠)2019년 갑작스러운 수술에 병가를 냈지만 팀원들이 도와주신 덕에 쾌유하고 복직해서 감사한 해였습니다. 2020년에는 FI사업부가 더욱 발전하고 팀원 모두가 정말 즐겁게 일할 수 있는 하루로 채워지길 바랍니다. 개인적으로는 몸도 마음도 건강하고, 비우면서 살 수 있는 한 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