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Ticker

[스페셜테마]네패스 창립 29주년 맞아 “글로벌 탑 티어 기업” 비전 선포

네패스가 창립 29주년을 맞았다. 반도체 클린룸 시공 전문 기업으로 창업한 네패스는 이후 첨단 반도체 패키지 솔루션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반도체 테스트, 리드탭, 스마트윈도우 등 신사업 영역을 개척하며 끊임없는 도약과 성장으로 29년을 보냈다. 네패스는 이러한 뜻 깊은 날을 임직원과 함께 축하하기 위해 지난 10월 24일 창립 29주년 기념식을 가졌다.
이날 네패스는 오전 8시 30분부터 청주2캠퍼스 아트리움에서 CEO를 비롯해 전사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1부 감사예배, 2부 감사이벤트 및 장기근속상 시상, 3부 사회공헌활동으로 기념일을 축하했다.
네패스는 이번 창립기념일을 맞아 진행한 다양한 감사이벤트의 우수 참여팀에게 시상하는 자리를 마련해 다 함께 축하를 나누었다. 이어 장기근속자에 대한 시상으로 총 27명의 직원에게 상패와 상금을 수여했다. 그밖에 신규 기업홍보영상 공개 상영 및 CEO·사장단과 29세 대표 직원들이 함께 케이크 컷팅식 등 다채로운 축하 이벤트로 스물아홉번째 생일을 기념했다.
이병구 회장은 이날 창립기념사를 통해 “네패스가 글로벌 탑 티어 기업이 되기 위해서는 각 분야에서 최고의 전문가가 되어야 한다”며, “이를 위해 개인의 부단한 노력과 도전적인 실행력 그리고 타인, 사회, 다음 세대를 윤택하게 만든다는 사명감이 있어야 한다”라고 당부했다.

창립기념식 이후 네패스는 감사나눔 봉사활동을 이어갔다. 이번 활동은 회사가 ‘감사나눔’이라는 창립 본연의 취지를 되새기며 장애인들의 일자리 창출과 사회적 자립을 돕기 위해 마련됐다. 이 날 네패스는 전 임직원을 대상으로 물품기부 및 DIY가구 만들기, 플리마켓 등의 참여 이벤트를 실시하였으며, 행사를 통해 마련된 물품은 발달 장애인들이 근무하고 있는 굿윌스토어에 전달되었다.

취재 홍보기획팀

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