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Ticker

[꿀팁노트]가성비 무선이어폰 추천해

이어폰 줄을 잘 정리해서 넣어두면 꼭 주머니 속에 사는 이어폰 요정이 엉클어뜨린다는 것이 학계의 정설. 이제 긴 이어폰 줄로부터 해방되는 날이 왔다. 뛰어난 음질과 착용감으로 아웃도어 활동이나 운전 중에 이용하기 더없이 편리해 각종 무선이어폰이 쏟아지고 있다. 유명브랜드가 아니더라도 가성비 좋은 무선이어폰으로 혁명을 누려보자. 
글 홍보기획팀
 1독보적인 사용시간 커네스트 미포 O7 

심플한 디자인과 세련된 메탈 컬러의 고급스러운 충전 크래들(충전케이스)을 사용하면 최대 105시간까지 연속 재생할 수 있다. 수심 최대 1m에서 30분동안 완전히 침수되어도 정상적으로 작동한다. 그야말로 괴물 이어폰. 마이크로6mm 풀 레인지 다이내믹 드라이버로 음질까지 꽉 잡았다.

2콤팩트한 디자인 버즈팟 

귀에 쏙 들어가는 콤팩트한 사이즈에 인체 공학적으로 디자인하여 착용감까지 더했다. HI-FI 사운드를 채택해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음질을 제공하고 고음질 무선 스트리밍 블루투스 5.0 칩셋 탑재로 안정적인 페어링을 자랑한다. 또한 자동 페어링 기능으로 최초 1회 연결 후 자동 연결이 가능하며 최대 통신거리 10m로 운동이나 출퇴근 등 다양한 상황에서도 통화, 음악 감상이 가능하다.

3세젤예 이어폰 마카롱팟 

39g의 초경량 무게로 부담없이 휴대할 수 있다. 스마트페어링 기능으로 최대 10m 거리까지 되는 장거리에서도 동일한 음질을 자랑하며 무엇보다 마카롱을 연상시키는 독보적인 모습과 디자인 특허를 보유해 여성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4가성비 끝판왕 올인팟 

이름 그대로 블루투스 이어폰 + 무선 충전기 + 배터리 기능이 하나로 결합된 올인원 아이템. 핸드폰 무선충전은 물론 유선충전도 문제없으며 핸드폰을 충전을 하는 동안에도 크래들 안에 있는 이어폰도 동시에 충전이 가능하다. 이거 하나면 장거리 이동이라도 마음이 편하다.

5신상모토로라 버브버즈 400 

지난 9월 출시한 따끈따끈 신상 이어폰. 전작인 버브버즈 300(Verve Buds 300)과 마찬가지로 IPX6 등급 생활방수가 적용되어 운동으로 인한 땀이나 눈과 비가 오는 날씨에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무엇보다 세련미 넘치는 디자인에 심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