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Ticker

[감사합니다]새로운 자극제가 되어주신 최강현 주임님 감사합니다.

3년간 축적된 남다른 동료애가 담긴 편지가 도착했습니다.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새로운 도전을 하게끔 자극이 되어주었다는 최강현 주임에게 김주찬 주임이 감사편지를 보내왔습니다.

 

26

우선, 저에게 감사편지를 쓰신 허정욱 부장님께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말씀하신대로 수출입 안전관리 우수업체인 네패스의 발전에 한 몫하는 인재가 되기 위해 노력하는 네패스인이 되겠습니다.
제가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은 사람은 네패스아크 구매팀 최강현 주임입니다. 처음 네패스 구매3팀에 입사하여 만났으니 벌써 3년 가까운 시간이 지난 것 같습니다. 무역을 전공하였지만 처음으로 접하는 수출입 통관 및 보세공장 업무가 생소하였는데, 그때마다 항상 쉽고 친절하게 가르쳐주셔서 업무에 빠르게 적응할 수 있어 감사했습니다. 반대로 3년동안 같이 업무를 하며 저는 업무에 많은 도움을 드리지 못한 것 같아 죄송한 마음이 듭니다.
일과 병행하며 보세사 시험에 합격한 최강현 주임님의 모습을 보면서 저도 자극을 받아 작년에 보세사 시험에 도전을 하게 되었습니다. 시험 준비과정에서 시험공부 방법과 격려를 해주셔서 보세사 시험에 작년에 합격하게 되어 큰 도움을 받았습니다. 덕분에 현재하고 있는 보세공장 업무에 수행하는데 있어 큰 도움이 되어 업무 전문성도 향상 시킬 수 있었습니다.
올해 주임님께서 네패스아크 구매팀으로 발령받으면서 주임님과 다른 팀이 되어 많이 아쉽습니다. 기존에 하시던 수출입 통관 업무에서 확장하여 구매 업무도 같이 하시는 모습을 보면서 새로운 환경에 잘 적응하는 모습에 대단하고 느꼈습니다. 새로운 업무 환경에서도 네패스 구매3팀에서 보여주셨던 모습 이상으로 보여 주실 거라 믿으면서 계속하여 응원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