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Ticker

[FOCUS]네패스, 파리 ‘비바 테크놀로지 2019’ 참가

네패스가 지난 5월 16일부터 18일까지 열린 프랑스 최대 혁신기술 컨퍼런스 ‘비바 테크놀로지 2019(Viva Technology 2019, 이하 비바테크)’에 참가했다.
올해 4회째를 맞는 비바테크는 글로벌 기업과 전세계 스타트업, 투자자 등이 한데 모여 협업 기회를 모색하는 국제 스타트업 행사로, 올해 한국, 스페인, 중국, 독일, 브라질 등 19개 국가관을 비롯해 Google, Apple, Samsung, Amazon, MicroSoft 등 내로라하는 글로벌 기업들과 스타트업 9,000여 곳이 참가했다. 네패스는 프랑스 통신사인 Orange의 스타트업 양성 프로그램인 OrangeFab의 협력사 자격으로 참여하였으며, 인공지능(AI) 칩을 이용한 스마트센서와 IoT, 새로운 인공지능 디바이스 솔루션 키트인 ‘REID’를 선보였다.
퓨처인텔리전스사업부 마케팅영업팀 홍경일 부장은 “전시에 참여한 기업 중 60% 이상이 AI 관련 어플리케이션을 주로 출품하였고 네패스 부스를 방문한 고객 다수 역시 자사 기술을 응용한 AI 솔루션에 대해 많은 관심을 보였다. 이번 컨퍼런스 참여를 통해 네패스의 신기술 및 신제품의 고객니즈와 시장성을 파악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고 참여 소감을 밝혔다.

0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