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Ticker

[가족감사편지]최병기 대리(음성캠퍼스 환경안전그룹)

유일무이 유인 마나님께

연애 7 년… 그리고 결혼 7 년차… 짧지만은 않은 함께 한 시간 동안 언제나 변함없이 나를 믿고 사랑해주는 그대가 있어 너무 고맙습니다.

매일 아침밥 차려준다며 앙증맞게 얘기하곤 9시간 내내 쌔근쌔근 잠들고, 비 오는날 가끔 해주는 김치전을 홀랑 태워버릴지라도 그 정성 하나는 고맙습니다.

원래 좋아하지도 않는 치킨과 고기는 관리 차원에서 안 먹는다 말하며 초밥은 엄청나게 먹는 당신… 그나마..하나만 좋아하여 고맙습니다.

요즘처럼 날이 너무 추울 때나 춥지 않을 때…또 날이 적당한 모든 날을 당신과 함께 할 수 있어 고맙습니다.

그리고 내 사랑 서열 No.1은 언제나 당신이라는 걸 알려드리며 내일 아침 메뉴를 기대해 봅니다.

유일무이 남편

 

감사편지 최병기대리_3 감사편지 최병기대리_2
 

 

송중기, 박보검 보다 멋있는 최병기님께

 

안녕 오빠♥ 우리가 함께한 14년동안 참 많은 일들이 있었던 거 같아.. 신혼집을 마련하고 우찬이를 낳고 좋은 회사에 다니며 둘째 우재도 낳고, 기쁜 일도 슬픈 일도 함께한 시간이 벌써 14년이 흘렀다는 게 믿겨지지 않아~
 
우린 아직도 풋풋하고 싱그런 20대 인 거 같은데 말이야.. 남들보다 조금은 일찍 결혼해서 가장으로 그리고 부모로 사는게 쉽지 않았을 텐데 그 힘들고 바쁜 시간에도 아이들과 항상 함께 해주려 하고 집안일도 많이 도와줘서 너무 고맙고 이런 완벽한 남편을 만나게 해 준 모든 사람들께 감사해..♥
 
아직은 우리 미니미들을 키우느라 함께할 시간도 대화의 시간도 부족하지만 앞으로는 늙어서 함께 할 운동도 같이 배우고, 국내외 가리지 않고 여행하면서 죽을 때까지 행복한 추억 많이 만들고 삽시다.  일찍 들어오시게 여보~ 맛있는 김치전과 두부김치 해둘게.만 조금만 더 키워서 아이들이 더 큰 후에는 함께 못했던 시간까지 꽉꽉 채워서 더 많이 함께 합시다.

지금처럼 변함없이 잔잔하게 사랑합시다.

어제도 오늘도 앞으로도 최병기만 사랑할게♥
2018.12.10.월요일

오빠를 만나 너무 행복하고 감사한 최유인 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