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Ticker

[기획특집]28을 찾아라! 창립 28주년 축하메시지

네패스가 28번째 생일을 맞았습니다. 1990년 설립되어 케미컬, 클린룸, 반도체 패키징, 인공지능 칩까지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고 미래를 내다보며 달려온 결과 지금의 모습으로 성장했습니다.
앞으로 장수기업으로 나아갈 네패스를 위해 숫자 28과 관련있는 n가족들이 축하메시지를 보내주었습니다.

n가족들에게 물었습니다.

1. 28번째 생일을 맞은 네패스에게 보내는 축하메시지
2. 네패스에 입사한 이래 기억에 남는 특별한 추억이 있다면?
3. 장수기업으로 나아갈 네패스 혹은 n가족들에게 바라는 점은? 
방지영1. 네패스 창립 28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제가 네패스와 함께 한지도 벌써 14년이 되었네요. 항상 미래를 위해 앞서가는 네패스가 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 입사한지 14년이라는 시간이 지나가는 동안 많은 사람들과 인연을 만들 수 있던 게 가장 기억에 남고, 또한 네패스에 다니면서 14년만에 평생을 함께할 배필을 만나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너무너무 감사하고 고맙습니다.

3. 28년 동안 건승해 온 네패스에서 일을 한다는 자체가 뿌듯하고 누구나 “네패스”라고 하면 부러워할 그런 회사가 될 것으로 생각합니다. 앞으로 더욱 발전하는 네패스가 되도록 자부심을 갖고 일할 수 있는 곳으로 만들어 주세요~~ 감사합니다.

권현중1. 명품회사! 감사가 넘치는 회사! 네패스의 창립 28번째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올해로 28살인 저와 동갑이라니 더욱 감회가 새롭고, 친근하게 느껴집니다. n가족분들과 함께 앞으로 30년, 50년, 100년까지 장수하는 기업으로 나아가기를 기원합니다!

2. 대학을 졸업하자마자 인턴으로 네패스에서 첫 사회생활을 시작하였습니다. 사회 생활의 걸음마를 뗄 수 있었던 소중한 보금처와 같은 네패스는 저에게는 개인적으로 의미가 남다릅니다. 떨리는 마음으로 면접을 봤던 순간, 면접에서 합격했다고 연락을 받아 환호했던 순간, 설레는 마음을 가지고 인턴으로서 첫 출근날 회사문을 열었던 순간, 6개월의 인턴 생활을 마치고 정규직 전환이 됐던 순간 그리고 시간이 지나 지금, 저의 모교의 후배들 앞에서 네패스라는 조직의 일원으로서 특강을 했던 순간들 모두가 네패스를 만나 경험할 수 있었던 소중하고 특별한 추억이라고 생각합니다.

3. 네패스가 명품 회사, 장수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었던 원동력에 n가족분들의 열정과 노고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제가 바라는 점은 네패스의 힘과 에너지와도 같은 소중한 n가족분들의 건강입니다. 제법 추워진 요즘, 건강 관리에 유의하셔서 건강하고 활기 넘치는 한 해로 2018년 마무리하셨으면 좋겠습니다!

홍석균1. 네패스 창립 28주년을 맞이하여 축하의 말씀 올립니다. 28년 동안 네패스의 성장에 대해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 더 아름다운 네패스가 되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 특별한 추억은 불우이웃을 위한 봉사활동인 송편 만들기 체험이었습니다. 잠시나마 시간을 내어 다양한 모양의 송편을 만들면서 스트레스도 풀렸고 자주 이야기하지 못하는 타 부서 사람들과도 친해져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3. 지금처럼 앞으로도 계속 나간다면 장수기업이 될 것 같습니다. 특히, 마법노트로 고마운 사람들에게 마음을 더 자주 전한다면, 사람들의 관계가 더욱 향상되고 장수기업이 될 것 같습니다.

박재영1. 네패스 창립 28주년 축하드립니다! 시작이 반인 것처럼, 창립 50주년 그 이후까지 성장하는 네패스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사보에 2회 연속 글을 남길 수 있게 되어 감사드립니다.

2. 사보를 통해 이전에 근무했던 이리도스에도 제 소식이 전해져 오랜 동료들과 만남을 가졌습니다. 인연을 이어 주신 데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3. 협력과 화합으로 일하는 즐거움이 있는 네패스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항상 본업에서 열정적으로 업무하시는 n가족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박보연1. 짝짝짝! 네패스 창립 28주년을 맞이하게 된 것을 축하드립니다^^ 제가 28살에 결혼을 하여 멋진 새 삶을 시작해 현재 28개월 아이를 키우며 성장해 가듯이 네패스도 28주년을 맞이하여 더 멋진 회사, 한층 더 성장하는 회사가 되길 바라겠습니다.

2. 아무래도 사보에 실리는 오늘이 아닐까 싶습니다. 항상 사보를 보면서 나는 언제쯤 여기에 나올 수 있을까 생각을 하곤 했었는데, 사랑하는 우리 아이와 항상 감사한 우리 회사와 28이란 숫자로 연결되어 이렇게 축하메시지를 보내게 되니 정말 뜻깊습니다.

3. 직원들의 의견에 귀 기울이며, 적용 가능한 부분은 적용하며 회사와 직원 모두가  발전해 간다면 장수기업으로 나아가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황동식1. 일반적인 벤처기업의 10년 생존율은 8.2%라고 하는데 우리는 어느덧 28주년이 맞이 하였습니다. 함께 노력하여 얻은 결과를 유지, 발전시키기 위하여 더욱 서로를 각별히 아껴주고 우리를 먼저 생각하는 네패스가 되었으면 합니다. 네패스인 파이팅!!

2. 경영지원실 전체 워크샵을 통해, 같은 1층에서 근무하지만 평소에 잘 어울릴 기회가 없었던 인원들과 어울리면서 추억을 쌓을 수 있었고, 그렇게 서로에 대해 알고 나서 협업이 예전보다 훨씬 원활해졌습니다.

3. 쉬고만 있는 두뇌는 성과를 창출할 수 없고, 쉬지 않은 두뇌는 성과를 창출할 여력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본인의 업무영역에서 효율적으로 일하며, 잘 쉬는 직원이 회사의 발전에 더욱더 큰 기여를 할 수 있고, 그렇게 기여된 부분이 직원들에게 더욱 많은 보상이 돌아갈 수 있게 할 것입니다.t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