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Ticker

[감사편지 릴레이] TO. 김준식 과장 / TO. 길호섭 차장

8인치 제조 경쟁력 확보의 주역 김준식 과장님께

 aa

 

이기혁 그룹장님의 감사편지를 접하는 순간 가슴 깊은 뭉클함이… 이것이 감사의 힘이구나!!라는 생각이 새삼 들었습니다. 또한, 동고동락했던 지난 시간을 다시 생각해보게 되었고, 제가 감사해야 할 부분이 더욱 많았던 시간이었는데도 불구하고 감사의 마음을 먼저 전달받게 되어 미안한 마음도 듭니다. 현재 여러 난관을 슬기롭게 헤쳐나가는 BUMP기술2그룹장님을 항상 응원하며, 힘들 때면 소주 한잔하면서 회포 한 번씩 풀도록 해요. 감사편지 다시 한번 감사합니다.

 

감사한 분이 저에게도 정말 많은데, 그중에서도 8인치 제조 경쟁력 확보의 주역이기도 한 제품기술 그룹장 김준식 과장님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Capa. Up, 생산성 향상, 원가절감, 품질개선, 공정 최적화를 무엇 하나 뒤처짐 없이 최고수준으로 끌어내기 위해 불철주야 문제를 고민하고 해결하고자 함께 했던 노력에 감사합니다. 가진 것을 극대화함에 누구보다 긍정적인 마인드로 접근하고, 후배 엔지니어 육성에 물심양면 열정을 주심에 또한 감사의 마음 전하며, 우리의 크고 작은 성공 체험들은 조직의 성장과 더불어 개인의 밝은 미래의 초석이 될 것임에 틀림없을 것입니다.

2018년 새해에는 이루고자 하는 일 모두 성취하시고, 건강과 가정도 챙기는 완벽한 한 해 되길 바랍니다.

현재 고객만족 극대화를 위해 고심이 깊어 그런지 얼굴에 근심이 많아 늘 걱정이 되지만, 잘 이겨낼 것임에 감사하고 성장통 이후 더욱 활기차고 밝은 모습 기대할게요~

감사합니다.

 

 따뜻한 인간미와 속 깊은 배려심에 감사한 길호섭 차장님께

bb

먼저 내 스스로에게 이렇게 감사편지를 두 번이나 받을 만큼 누군가에게 고마움을 느끼게 한적이 있는지를 곱씹어 볼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게 해 주심에 감사 드립니다. 이렇게 감사편지를 받으면 저 또한 감사를 나눠야 하기에 누구에게 감사를 표해야 할까 생각을 해보았습니다.

감사할 분이 정말로 많이 있었습니다. 오랜 동안 네패스라는 한 울타리 안에서 저와 함께 해주신 많은 선후배, 동료가 있었고, 개인적인 걱정과 고민에 대해 함께 생각해 주신, 평생을 고개 숙여 인사를 드려야 할 분들도 있었습니다.

 

그 중에 감사함을 느끼고 있으면서도 말로써 글로써 표현하지 못한 분을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환경안전팀 길호섭 차장님입니다.

서로 오랫동안 네패스에 근무했지만, 업무적 연관성이 적어 만날 기회가 없어 잘 알고 지내지는 못했습니다. 우연한 기회에 환경안전팀장이 아닌 인간 길호섭을 알게 되었고, 겉으로 보이는 근엄함보다는 따뜻한 인간미와 속 깊은 배려심에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어서 감사했습니다. 또한, 상황 별로 저와 다른 문제 대처 방법을 알게 해주었고, 다른 시각으로 상황을 바라보고 대응하는 자세를 알 려주었습니다.

앞으로는 함께 해야 할 일도 많고 대면 할 기회가 많기에 서로에게 좋은 본보기가 되고 더욱더 성장하는 기회를 가질 수 있어 감사합니다. 언제나 지금처럼 긍정적이고 위트 있는 길호섭 차장님의 모습을 보여주시길 바라며, 저 또한 좋은 에너지를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각자의 위치에서 소명을 다하여 마음속에 지닌 성공을 꼭 n가족과 크게 나눌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