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Ticker

[Focus] 네패스, ’2017 커스터머 데이’ 개최 산업 생태계 확산을 위한 반도체, AI 신기술 소개

네패스는 최첨단 혁신 기술로 고객에게 봉사할 기회를 찾고, 감사하는 마음을 바탕으로 협업과 상생의 계기를 모색하기 위해 ‘2017 네패스 커스터머 데이’를 개최했다. 100여 명의 국내외 고객과 함께 최첨단 혁신 기술을 공유한 그 뜨거웠던 현장 속으로 함께 들어가 보자.

_DSC00717 얼굴인식 도어락_LED센서

  “4차 산업혁명으로 진입하는 것을 주저하지 말아야 할 것”

지난 11월 8일, 네패스는 창립 27주년을 맞아 판교 벨라드리움에서 국내외 고객 및 협력사 관계자 등을 초대해 네패스의 핵심 기술과 솔루션을 소개하는 ‘2017 네패스 커스터머 데이’를 개최했다. 초대받은 100여 명의 고객 앞에서 CEO는 감사 인사와 함께 “융합과 네트워크의 시대인 4차 산업혁명의 소용돌이 속에서 우리는 위기와 기회를 동시에 마주하고 있다.”며 “일하는 방식을 바꾸고 새로운 산업에 진입하는 것을 주저하지 말아야 하며, 4차 산업혁명의 핵심 기술을 소개하는 이 자리에서 우리 IT기업들이 동반 성장의 기회를 찾는 소중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환영사를 전하며 커스터머 데이의 막을 열었다.

 

  얼굴인식으로 도어락을 해제하는 시대가 오다: 뉴로모픽 인공지능 반도체 ‘NM500’
_DSC00715_뉴로모픽AI칩 얼굴인식 데모

네패스 커스터머 데이 1부에서는 KAIST 이민화 교수가 ‘4차 산업혁명과 인공 지능’을 주제로 강연을 펼친 다음, 퓨처인텔리전스사업부장 안정호 전무가 네패스의 AI 신기술을 소개했다. 안정호 퓨처인텔리전스사업부장은 지난 여름 상용화에 성공한 뉴로모픽 인공지능 반도체 ‘NM500’의 핵심 기술력과 적용 어플리케이션, 응용 사례에 대해 설명한 다음, NM500을 적용한 얼굴인식 데모도 현장에서 직접 시연해 보였다.

 

  “국내 업체들과 협력해 PLP의 완성도를 높이고 싶다”
_DSC00761 전사마케팅실장 김태훈 부사장

커스터머 데이 2부에서는 전사마케팅실장 김태훈 부사장이 IT 산업의 트렌드와 그 핵심이 되는 반도체 기술 및 시장에 대해 설명하고 네패스의 첨단 패키징 솔루션에 대해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김태훈 전사마케팅실장은 지난 5월 네패스가 세계 최초로 양산에 돌입하며 시장의 주목을 받기 시작한 PLP(패널레벨패키지) 기술의 특징과 강점을 소개하면서 “국내 업체들과 협력해 완성도를 높이고 싶다”고 강조했다. 마지막으로 한국 반도체 생태계의 건강한 성장을 위한 협업과 제휴 방안에 대해 제언하며 발표를 마무리했다.

 

DSC00714청중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성황리에 마무리된 2017 네패스 커스터머 데이는 앞으로 네패스가 고객에 봉사하는 더 큰 한 걸음을 위한 도약의 발판이 될 것이다.
2018년에도 네패스는 세계 최고의 기술력과 함께 고객의 성장을 돕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Global TOP-tier와 기업이 되기를 희망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