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Ticker

[Focus] 네패스와 함께하는 특별한 케이크 만들기

네패스가 어린이날을 맞아 4월 26일 청주2캠퍼스 아트리움에서 “특별한 케이크 만들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 봉날사활동에 참여한 50여 명의 n가족은 청주에 위치한 지역아동센터를 통해 저소득층 아동 100여 명에게 직접 만든 케이크과 이학불용, 품 등이 담긴 키트를 전달했다. 이번 봉사활동은 저소득 소외계층 아동들이 행복한 어린이날을 보내길 바라며 실시하게 되었다. 네패스는 2014년 5월부터 밀알복지재단과 함께 소외계층 지원을 위한 크리스마스 키트, 효도 키트 등 다양한 봉활사동을 진행해 왔다. 네패스의 나눔실천은 앞으로도 계속될 것이다.

취재 김선영 과장(sykim@nepes.co.kr)

focus_cake_title_1

 

 

n가족은 매해 소외계층 이웃을 위한 키트제작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올해는 어린이날을 맞아 아이들에게 사랑과 응원을 전하는 마음으로 케이크를 직접 만들어 선물하기로 했다.

자원봉사를 위해 아트리움에 모인 수십 명의 n가족들은 아이들이 먹을 케이크를 만들기에 앞서 청결한 복장을 갖추고 그 어느 때보다 반짝이는 눈으로 진행자의 안내에 귀를 기울였다.

select3

 

 

focus_cake_title_2

 

 

건강한 아이가 자라 건강한 어른이 되고, 그렇게 성장한 어른이 모인 공동체의 건강한 미래를 소망하며 모두의 손길은 바쁘게 움직였다.

처음 해보는 케이크 만들기에 스펀지 시트가 부서질까 조심스럽다. 케이크를 받게 될 아이들이 기뻐할 모습을 상상하며 허리 한번 펴지 않고 n가족 모두가 정성을 ‘한땀 한땀’들여 케이크를 만들어 나갔다.

select2

 

 

focus_cake_title_3

 

 

점심시간이 끝나갈 무렵 하트 모양의 수제 쿠키로 장식된 특별한 케이크가 완성되었다. n가족 한 사람 한 사람의 소망과 정성으로 만들어진 케이크는 학용품, 이불 등과 함께 상자에 담겨 지역 아동센터를 통해 100여 명의 아이들에게 전달되었다.

네패스의 작은 실천이 우리 지역에 사는 소외된 이웃들에게 희망의 씨앗이 되길 바라며 n가족의 이웃 사랑은 앞으로도 계속될 것이다.

select5